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공고 제2010-2호

시설공사(전기) 수의 전자견적 공고(긴급)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식당증축 및 리모델링 (전기공사)

나. 공사현장 :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 24번지

다. 설계내역 및 작성지침 등의 세부사항 등의 열람은 우리복지관 지원과(☎ 062)513-0977 박윤진)

서 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기간 : 2010. 12. 20.(월) 10:00 ~ 2010. 12. 22.(수) 10:00

마. 개찰일시 및 장소 : 2010. 12. 22.(수) 11:00 우리복지관 입찰집행관 PC

바. 공사금액

공사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자재

기초금액

31,361,000원

28,510,000원

2,851,000원

0원

31,361,000원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나. 수의계약대상 소액공사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작성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를 금액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89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05호)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3.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간

 

4. 공사개요 : 식당증축(경량철골조) 및 리모델링 전기공사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로서 본사가 광주광역시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자 등

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 서 제4조 및 견적제출 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한 업체만이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조달업체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전자 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296호)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참가 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나.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순으로 결격사유를 심사하여 결정하고,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으로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제출한것으로 간주합니다.

나.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복지관에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시행령,동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공사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우리복지관 홈페이지(http://kjwc.or.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시설》→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시설》→ 《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공사내용/계약문의 : 지원과 관리운영팀 박 윤 진(☏513-0977)

 

2010. 12. 17.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