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420! 장애인차별철폐의날을 맞아,

친화마을1팀에서는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넓히기 위해

5회 장애인식개선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그동안 1회부터 4회까지는 포스터 공모전을 통해

여러분의 따뜻한 시선과 생각을 나누었다면,

이번 5회는 글쓰기 공모전(운문·산문)형태로 새롭게 찾아왔습니다!

장애를 바라보는 여러분의 생각,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

그리고 따뜻한 마음을 자유롭게 글로 표현해주세요 


참여 대상: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동림동.신용동)

참여 방법: 안내 포스터 참고

 

 여러분의 작은 글이

세상을 조금 더 따뜻하게 만듭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editor_17743270410.70900700177432704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