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_17733621960.524937001773362196.jpg


[ 봄볕만큼 따뜻한 나눔, '헌 옷 리본(Re-Born) 프로젝트 ]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어느덧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네요.^^
겨우내 묵혀두었던 옷장을 정리하며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한동안 입지 않았지만 버리기엔 아까운, 상태 좋은 옷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의미 있게 나누어 보는건 어떨까요?

▶ 상세 안내
- 참여 기간: ~2026. 3. 31.(화)까지
- 참여 대상: 복지관을 아끼는 이웃 누구나
- 기부 품목: 재사용이 가능한 깨끗한 의류
- 기부처: 모아진 의류는 굿윌스토어, 아름다운가게 등에 
복지관 이름으로 전달되어 소중하게 사용됩니다.
- 문의사항: 복지관 기획홍보팀 (062-513-0977)

▶참여방법
1) 선별하기: 옷장 속에서 기부할 옷을 골라주세요.
2) 준비하기: 깨끗하게 세탁한 후, 봉투나 박스에 예쁘게 담아주세요.
3) 전달하기: 복지관 2층 사무실(기획홍보팀)로 직접 방문하여 전달해 주세요.
※ 오염이 심하거나 훼손(구멍, 헤짐 등)된 의류는 기부가 어렵습니다.
다음 이웃이 기분 좋게 입을 수 잇는 옷들로 선별 부탁드립니다.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듭니다. 이번 봄, 기분 좋은 나눔으로 함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