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무장애정류소 설치를 위한 후보지 현장점검이 4월 7일(화)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현장점검에는 광주광역시 대중교통과, 각 자치구 교통지도과, 버스조합 관계자분들과 더불어 복지관 모니터 단원분들이 함께하여 

무장애정류소 설치의 현실적 가능성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면밀히 검토하며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상했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시민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무장애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002006_17756132940.4719370017756132940.png002006_17756132940.7007430017756132941.png002006_17756132940.883211001775613294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