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장애학생 가족지원 프로그램 으라차차! 우리간다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참여를 신청한 장애초등학생과 장애중학생 가족 40여명은 5월부터 10월까지 총 13회기동안 다양한 활동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8월 17일 토요일,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하는 보치아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editor_15661975110.543655001566197511.jpg



   

 

 

보치아는 뇌성마비 등 중증장애인의 대표적인 스포츠 종목이지만, 남녀노소 불문! 이 매력에 한번 빠지면 헤어날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이 날도 아동들만큼 부모님들 또한 열성적으로 참여해주셨습니다. 현장의 열띤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이 날은 특별히 가족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관장님, 국장님도 함께 해주셨는데요, 선수로 참가하신 국장님의 어마어마한 실력에(?) 가족분들의 원성이 자자했다는 후문이.....^^ 응원 감사합니다!


이번 가족 보치아대회를 통해 가족 간 화합하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푸짐한 상품과 맛있는 점심식사로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9월에는 추석맞이 한과체험과 축구관람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는 가을에도 가족이 함께 하는 시간을 통해 서로 이해하고 보듬어주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